자료방

10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는 승무원고시에 합격생으로 남는 방법은 무엇인가?
항공사 관계자들에 따르면 승무원에게 요구되는 자질은 아름다운 미소, 건강한 이미지,
서비스 마인드를 뽑습니다.

합격자 인터뷰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합격

페이지 정보

본문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합격
수원과학대, 극동대, 백석대, 광주여대, 신구, 부천대 합격
이○민
  • 1. 간략한 자기소개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 경기 용호고등학교 3학년 재학중인 이○민입니다. 저는 2020년 8월부터 ABC 승무원학원 강남점에 다니며 1년 조금넘게 준비해왔습니다 !
  • 2. 승무원을 준비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저는 어렸을때부터 친화력이 좋아 주변사람들한테 잘 다가가는 성격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직업 적성 검사를 할때마다 서비스 직이 빠지지 않았습니다. 그 중 주변 사람들이 많이 추천받기도하고 사람을 좋아하는 제 자신의 적성과 잘 맞다고 생각해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
  • 3. ABC승무원학원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인가요?
    여러 학원에 많이 상담을 다니던 중 제 친구가 다니는 대형 학원 같은 경우는관리가 힘들다는 얘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소수정예로 수업하는 학원들을 알아보다보니 ABC 승무원학원을 알게 되었습니다. 상담와서 학원을 둘러보니 학원생들의 분위기도 좋고 선생님들도 너무 친절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제일 큰 이유는 소수정예이지만 메이저 학교 합격생이 많다는 점에서 ABC 승무원학원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 4. ABC승무원학원 수업중 어떤부분이 도움이 되셨나요?
    저는 ABC에서 진행했던 수업 모두 도움이 되었습니다. 민선쌤과 소영쌤 여러가지 수업과 한빛쌤, 동민쌤, 가영쌤, 연이쌤, 종찬쌤, 지훈쌤 세세한 모의면접과 현실적인 이야기들이 가장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정규 수업은 아니지만 재학생 분들을 초대해 주셔서 많은 정보도 알아갈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 또 월말평가 코드원을 해오면서 다양한 교수님들을 만나뵈면서 다양한 경험과 매 달 수상을 하면서 자신감을 쌓아올 수 있다는 점 또한 ABC 승무원 학원만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
  • 5. 항공운항과을 희망하는 후배들에게 한마디
    항공과를 준비하면서 면접이라는 짧은시간에 합격과 불합격이 결정된다고 해서 긴장하고 부담감을 갖는 친구들이 많은 것 같아요. 저는 약 12개 학교 면접보러 다니면서 긍정적이고 즐거운 마음으로 면접을 봤어요. 내가 제일 예쁘고 멋있고 내가 제일 잘한다 라는 마음으로 면접보면 좋은 결과 있을꺼에요 ! 전 긍정적인 마인드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다들 부담 갖지 않고 면접보면 좋을거같아요. 23학번 화이팅 ! :)
  • 6. 합격후기
    제가 이렇게 좋은 결과를 받을 수 있던건 ABC학원 쌤과 같은 목표를 가진 친구들 덕분이라고 생각해요 ! 항공과는 면접이 가장 중요한데 바쁘신 와중에도 선생님들께서 학원생들 하나하나 챙겨주면서 세세하게 피드백 해주셨기 때문에 결과가 좋았던거 같아요 !! 그리고 면접 얼마 안남았을때는 학원 친구들과 스터디 하면서 꼼꼼하게 준비하며 멘탈 관리를 해오던 것도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다들 열심히 준비하고 원하는 결과 얻으셔서 23학번으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
빠른 수강료조회

관심있는 교육과정을 빠르게 조회해 보세요!

상담정보 입력
과정을 선택하세요 다른 학과 희망 시 위에서 항목을 클릭해 주세요
선택한 교육과정
과정을 선택하세요
캡퍼스
이름
연락처
문의사항
자세히보기
빠른상담신청
[개인정보 취급방침]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