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방

10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는 승무원고시에 합격생으로 남는 방법은 무엇인가?
항공사 관계자들에 따르면 승무원에게 요구되는 자질은 아름다운 미소, 건강한 이미지,
서비스 마인드를 뽑습니다.

합격자 인터뷰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합격

페이지 정보

본문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합격
한양여대 항공과 합격
김○인
  • 1. 간략한 자기소개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은평고등학교에 재학중인 3학년 김○인 입니다! 저는 2021년 4월 부터 5개월동안 ABC승무원학원을 다니면서 수시 1차를 준비하였습니다.
  • 2. 승무원을 준비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제가 초등학교 6학년 때 부터 캐나다에서 6년간 유학생활을 하면서 수많은 나라에서 온 사람들을 접한 결과,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은 저에게 행복감을 느끼게 해주는 것 같아 전세계에서 오는 승객들을 만나며 상대하는 승무원이라는 직업을 찾게 되었습니다.
  • 3. ABC승무원학원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인가요?
    학원들을 알아보는 중 인터넷에서 이 장소를 추천해 한 번 상담하러 갔는데 선생님들께서 너무 친근하셨고 98%의 합격률을 자랑하는 학원 이기에 저는 당장 여기로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담당선생님들이 계셔 면접 준비 뿐만이 아니라 심리적인 상담까지 해주실 수 있어서 더욱 더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 4. ABC승무원학원 수업중 어떤부분이 도움이 되셨나요?
    저는 모의면접 수업시간이 가장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처음 모의면접을 하였을 때 저는 말 한마디 조차 내뱉을 수 없었지만 선생님과 같은 학원 친구들의 도움 덕분에 이제는 어떤 질문이든 대답할 준비가 되어있는 학생으로 성장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모의면접이 끝나면 선생님들께서 한 명 한 명씩 긴 피드백을 주시며 저희가 더욱 더 전문적인 학생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도와 주셨기 때문에 제가 여기까지 올 수 있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 5. 항공운항과을 희망하는 후배들에게 한마디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하는 게 가장 중요해요!! 저도 다른 준비생들 보다 많이 늦은 시간에 들어왔지만 더욱 더 열심히 노력하면 뒤쳐지지 않는 실력을 가질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무조건 자신감을 가지세요. 자신감은 목소리를 바꾸기 때문에 실제로 면접을 볼 때 자신감 하나가 이미지를 아예 바꿔버려요. 저 또한 자신감이 많이 없었던 사람이었지만 학원 수업과 선생님들의 응원 덕분에 누구보다 자신있는 학생으로 면접을 볼 수 있었어요! 다들 열심히 해서 꼭 성공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 6. 합격후기
    사실 저는 인하공업전문대학을 어학 특기자로 들어 갔었기에 조금 더 낮은 경쟁률과 싸우며 들어가게 되었어요. 수시 1차 최초합이라는 결과를 본 순간 ABC승무원 선생님께 바로 전화를 걸면서 울면서 통화한 기억이 나네요.. 전혀 예상하지 못 해서 그런지 한 10번은 더 확인한 것 같아요ㅜㅜ 여기 학원 선생님들께서 다들 가족처럼 저를 대해 주셔서 결과 받자 마자 학원으로 달려가 다같이 껴안고 축하해줬어요!! 대학 들어가서 누구보다 멋진 승무원으로 성장하겠습니다! 많이 부족한 저 케어해 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빠른 수강료조회

관심있는 교육과정을 빠르게 조회해 보세요!

상담정보 입력
과정을 선택하세요 다른 학과 희망 시 위에서 항목을 클릭해 주세요
선택한 교육과정
과정을 선택하세요
캡퍼스
이름
연락처
문의사항
자세히보기
빠른상담신청
[개인정보 취급방침]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