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소개

10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는 승무원고시에 합격생으로 남는 방법은 무엇인가?
항공사 관계자들에 따르면 승무원에게 요구되는 자질은 아름다운 미소, 건강한 이미지,
서비스 마인드를 뽑습니다.

보도자료

ABC승무원학원, ‘연성엔젤스 페스티벌’ 본선 진출자 3명 배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2-08-17 17:19

본문


ABC승무원학원은 지난 8월 5일 진행된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연성엔젤스 페스티벌’에서 3명의 본선진출자를 배출했다고 전했다.

학원 관계자는 “2023학년도 항공과 수시면접일이 다가오면서 각 대학별로 예비승무원대회가 한창이다”라며 “항공과 입시의 특성상 면접의 비중이 높기 때문에 그에 일환으로 실제 항공과 수시 정시 면접과 유사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각 대학의 예비승무원대회야 말로 항공과 입시생들이 자신의 실력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중요한 척도가 된다고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의 연성엔젤스 페스티벌은 항공과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는 예비승무원대회 중 오랜 역사와 권위를 자랑하는 대회다. 대회에는 전국 항공과 수험생이 약 350여명 지원했으며, 이중 10명만이 본선에 진출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ABC승무원학원에서는 본선진출자 10명중 3명이 본선에 진출하는 결과를 보여줬다. 이러한 결과는 소수정예교육을 지향하며 철저한 학생관리에 최선을 다해서 나온 결과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전에 있었던 백석대 예비승무원대회, 백석예술대 예비승무원대회에서도 금상과 동상수상자들을 배출했던 ABC승무원학원은 지난 7월30일에 있었던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예비승무원대회에서도 최우수 학생과 유튜브 스타상 수상자를 배출한 바 있다.

앞으로 진행될 예비승무원대회로는 부천대 항공서비스과 예비승무원콘테스트가 지난 폭우로 연기됐었지만 다시 일정을 조율 중에 있으며 8월21에는 광주대 항공서비스과 항공새싹페스티벌, 8월27일에는 광주여대 예비승무원대회, 9월3일에는 초당대 예비승무원대회, 9월30일에는 연성엔젤스 페스티벌 본선이 열릴 예정이다

한편 ABC승무원학원 양종훈 부사장은 9월중 강남점 확장이전 계획이 있다고 밝혔다. 확정이전을 함으로써 수강생들은 지금에 학원시설보다 쾌적하고 많은 강의실을 활용하며 교육 받을 수 있으며 소수정예교육 원칙은 그대로 고수한다.

출처 : 인천일보(http://www.incheonilbo.com)
빠른 수강료조회

관심있는 교육과정을 빠르게 조회해 보세요!

상담정보 입력
과정을 선택하세요 다른 학과 희망 시 위에서 항목을 클릭해 주세요
선택한 교육과정
과정을 선택하세요
캡퍼스
이름
연락처
문의사항
자세히보기
빠른상담신청
[개인정보 취급방침]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