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소개

10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는 승무원고시에 합격생으로 남는 방법은 무엇인가?
항공사 관계자들에 따르면 승무원에게 요구되는 자질은 아름다운 미소, 건강한 이미지,
서비스 마인드를 뽑습니다.

보도자료

ABC승무원학원, 23학년도 항공과 입시박람회 성황리 마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2-08-17 17:18

본문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ABC승무원학원이 지난 7월16일 강남본점에서 스튜어디스 양성 학과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한 “항공과 대학 입시박람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입시박람회는 주요 18개 2,3년제 전문대학과 4년제 항공과 교수진 및 재학생들이 항공과 진학을 희망하는 수험생과 학부모 대상으로 직접 대학 학과 소개, 학과 컨설팅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 하였으며 주말을 이용해 약 200여명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마쳤다.

ABC승무원학원 관계자는 “이번 입시박람회를 끝이 아닌 시작으로 ‘항공과 진학에 중요한 요소로 꼽히는 면접준비 및 실습교육’에 본격적으로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특히 서울에 소재하고 있는 대학을 중점으로 7월 말까지 삼육대학교 항공관광외국어학부 체험교실, 명지전문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체험교실 등 항공과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풍성한 교육실습이 예정되어 있다.

ABC 항공운항과학원은 이번 여름방학을 이용하여 항공과 수시 면접 특별반을 운영할 계획이며 주요 항공과 대학 교수진이 직접 모의면접에 참여해 항공과 수시 면접을 앞둔 수험생에게 면접 체크를 진행한다.

ABC승무원학원은 이번 입시박람회에 참석하지 못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8월6일 홍대점에서 입시박람회를 다시 한 번 진행한다.

출처 : 문화뉴스(http://www.mhns.co.kr)
빠른 수강료조회

관심있는 교육과정을 빠르게 조회해 보세요!

상담정보 입력
과정을 선택하세요 다른 학과 희망 시 위에서 항목을 클릭해 주세요
선택한 교육과정
과정을 선택하세요
캡퍼스
이름
연락처
문의사항
자세히보기
빠른상담신청
[개인정보 취급방침]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