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소개

10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는 승무원고시에 합격생으로 남는 방법은 무엇인가?
항공사 관계자들에 따르면 승무원에게 요구되는 자질은 아름다운 미소, 건강한 이미지,
서비스 마인드를 뽑습니다.

보도자료

ABC승무원학원, 2023년 합격을 위한 여름방학 특강 및 설명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2-08-17 17:17

본문

[한국강사신문 김지훈 기자] ABC승무원학원은 지난 한 달 간 호원대, 대림대, 한국관광대 학과체험교실과 인하공전 호텔경영학과 특강 및 실습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특히, 호원대학교와 한국관광대에서는 45인승 버스를 지원했다. 또한, 인하공업전문대학 호텔경영학과측의 초청을 받아 다녀 온 특강에서는 100여명 호텔경영학과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헤어& 이미지메이킹 수업을 진행 했다.



ABC스튜어디스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다가오는 7월에도 현직 항공과 교수들이 직접 학원에 와서 진행하는 인하공전 호텔관광학과 입시설명회(7월 22일)와 항공과 중 유일한 인서울 4년제 대학인 삼육대학교 항공관광외국어학부 체험교실(7월 20일~21일)을 진행할 예정이다.

입시설명회와 체험교실은 학원 수강생뿐만 아니라 비수강생도 신청가능하다고 하며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고 있다.

한편, ABC승무원학원은 서울 강남점과 홍대점을 운영중에 있으며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개인 맞춤형 교육과 입시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수업은 소수정원제로, 매년 재원생의 100%합격을 목표로 운영 중이다.현재 여름방학 특강반을 모집하고 있으며, 방학 기간 동안에는 거리가 먼 지방학생들을 대상으로 기숙사를 연계하여 사용 할수 있는 곳도 안내해 주고 있다.

출처 : 한국강사신문(http://www.lecturernews.com)
빠른 수강료조회

관심있는 교육과정을 빠르게 조회해 보세요!

상담정보 입력
과정을 선택하세요 다른 학과 희망 시 위에서 항목을 클릭해 주세요
선택한 교육과정
과정을 선택하세요
캡퍼스
이름
연락처
문의사항
자세히보기
빠른상담신청
[개인정보 취급방침]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