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소개

10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는 승무원고시에 합격생으로 남는 방법은 무엇인가?
항공사 관계자들에 따르면 승무원에게 요구되는 자질은 아름다운 미소, 건강한 이미지,
서비스 마인드를 뽑습니다.

보도자료

ABC승무원학원, 5월을 맞아 본격 항공과 입시 면접 준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2-08-17 17:15

본문



5월의 시작과 함께 전국 고교생들의 2022년도 1학기 중간고사도 모두 끝나간다. 항공과 입시 담당자는 "항공과 수시를 목표로 준비하는 학생들이라면 지금부터는 면접에 집중해야 할 때"라고 조언 했다

주요 대학 수시 1차 면접이 10월이면 시작이라 지금 타이밍을 놓치면 면접 준비하는데 시간이 부족하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원하는 학교에 합격 하기 위해서는 지금이 준비를 시작하기에 가장 적기라 볼 수 있다

ABC승무원학원 관계자는 "본격 항공과 입시 면접 준비와 함께 이번 5월에는 항공과 진학 희망 학생들을 대상으로 체험교실을 많이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항공과 체험교실은 주요대학 항공서비스과에 직접 방문하여 기내 서비스 실습, 안전훈련, 기내방송 실습, 이미지메이킹 등 승무원 체험을 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라고 전했다.

체험교실 일정은 5월7일 용인문화예술대학교 항공서비스과를 시작으로 5월11일 인하공전 캠퍼스투어 5월14일 장안대 항공관광과 5월21일 호원대 항공서비스학과 순으로 진행된다. 체험교실은 학원 수강생뿐만 아니라 비수강생도 신청 가능하다고 하다.



한편, ABC승무원학원은 소수정예승무원학원으로 최근 매달 현직 항공과 교수들을 초청해 진행되는 ‘월말평가’를 통해 학생들의 실력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특히, 월말평가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학생들만을 대상으로 한 ‘코드원 수업’을 통해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등 주요대학으로 합격생들을 다수 배출한 바 있다.

현재 ABC승무원학원에서는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할 고3 개강반을 모집 중이다. 체험교실 참여 신청 및 수업에 대한 교육상담은 서울(강남/홍대)승무원학원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해야 가능하며, 각 대학별 입시정보 및 이미지체크 가능성 체크 등에 대한 상담도 항공입시전문가들과 상담 가능하다.

출처 : 경상일보(http://www.ksilbo.co.kr)
빠른 수강료조회

관심있는 교육과정을 빠르게 조회해 보세요!

상담정보 입력
과정을 선택하세요 다른 학과 희망 시 위에서 항목을 클릭해 주세요
선택한 교육과정
과정을 선택하세요
캡퍼스
이름
연락처
문의사항
자세히보기
빠른상담신청
[개인정보 취급방침]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