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소개

10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는 승무원고시에 합격생으로 남는 방법은 무엇인가?
항공사 관계자들에 따르면 승무원에게 요구되는 자질은 아름다운 미소, 건강한 이미지,
서비스 마인드를 뽑습니다.

보도자료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헤어 메이크업 지원, ABC승무원학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2-08-17 17:13

본문

매년 항공과 수시 입시철이 되면 헤어 메이크업 차량을 지원해주고 있는 ABC승무원학원에서 올해는 이상기온 현상으로 추워진 날씨를 대비하여 인하공전과 근접한 카페와 미용실을 통째로 빌려서 수험생들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었다.

인하공업전문대학은 항공과 뿐만 아니라 호텔과, 비서과, 항공경영과 까지 많은 학생들의 워너비 학교이기 때문에 매년 가장 많은 지원자들이 면접을 위해 몰린다.

이번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면접지원 메이크업 카페에서 만난 수험생 이지은학생은 지방에 살고 있기 때문에 “기다리는 동안 머물 곳이 걱정되었는데 카페에서 편하게 쉬면서 긴장을 풀 수 있었고 먼저 면접을 보고 온 친구들의 예상문제와 면접후기들을 들을 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됐다.’’ 며 이번 헤어 메이크업 지원에 만족감을 표했다.


소수정예승무원학원으로 유명한 ABC스튜어디스학원은 13년 연속 항공과 대학입시에 높은 합격률을 만들어 낸 다양하고 검증되어 있는 커리큘럼으로 올해도 역시 작년에 이어 최다합격생 배출을 목표로 학생들을 지도 하고 있다.

또한 최상의 강사진을 통해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개인 맞춤형 교육과 입시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년 재원생의 100%합격을 목표로 운영 중이다.

모든 수업은 소수정원제 과외 식 수업으로 진행이 되며, 수시1차 정규 반, 수시2차 단기 집중 반, 고1, 2학년 인하공전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항공관광학과 특별 반 등 학년별로 정해져 있는 인원과 클래스만을 모집하고 있다.

출처 : 농업정보신문(http://www.nongup.net)
빠른 수강료조회

관심있는 교육과정을 빠르게 조회해 보세요!

상담정보 입력
과정을 선택하세요 다른 학과 희망 시 위에서 항목을 클릭해 주세요
선택한 교육과정
과정을 선택하세요
캡퍼스
이름
연락처
문의사항
자세히보기
빠른상담신청
[개인정보 취급방침]
    TOP
    닫기